자금이 필요해서 얼마전에 대출을 알아보게되었는데 신용등급이 얼마나 되는지 물어보시길래 처음 겪는 일이라 참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잘 모르겠다고 얼버무렸더니 토스어플을 깔면 본인의 신용등급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다며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친한 언니가 토스 정말 편하다면서 나보고 써라고 하길래 그냥 농협모바일뱅킹을 사용하고 있어서 무시했었거든요.

 

근데 설치하는 방법도 엄청 쉽고 금융관리 하는 방법도 너무 간단하게 되어있어서 진작에 사용해볼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신용등급조회를 클릭 한번만으로도 알수 있어서 신기했답니다. 예전에 올크레딧이랑 나이스지키미를 통해서 해보려고 용썼던 기억이 나는데 그것도 무료로 보려면 횟수가 제한되어 있어서 불편하더라구요.

 

 

 

토스 어플, 무료 신용등급조회 서비스 금융관리를 한눈에! 

 

토스(TOSS)의 장점!

 

1. 간편송금 어플!

2. 무료송금(한달 5회)

3. 보안카드드 및 OPT 필요없음

4. 지문인식 및 토스만의 암호사용(보안철저)

3. 무료 신용등급조회

4. 내 신용등급에 맞는 대출추천

 

 

간단하게 정리해보았는데 잠시만 보아도 참 좋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사용자들이 생각보다 만족해하는 어플중 하나랍니다. 저도 그렇구요. 한번도 보지는 못했지만 TV에서 광고도 한다고 하네요!

 

 

TOSS어플을 깔아보니 더 좋았던 것은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종류와 대출 이용건수 및 남은 대출 한도까지 깔끔하게 정리되어 보여주니 막연하게 제가 정리하지 않아도 되고 필요 없는 카드는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계좌를 등록하면 은행어플처럼 송금도 가능한데 엄청 간편하답니다.  

 

 

 

혹시라도 보안사고가 나지 않을까 불안하시다면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25개 뱅킹앱 중 해킹 방어수준이 1위라고 하며, 출시 이래 보안사고는 한번도 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토스(TOSS) 무료 신용등급조회 사용법!

 

1.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토스어플을 설치한다.

2. 회원가입없이 앱설치후 비밀번호를 등록한다.(숫자4+영문1)

3. 신용관리<내 신용정보 확인 클릭!

4. 지문인식이나 암호 입력하면 조회 끝!

 

 

어플설치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아래 하단 신용관리를 클릭하시면 바로 신용등급 및 평점을 보실수 있으며 신용정보 발생내역과 신용정보 조회 내역까지 낯낯이 들여다볼수 있답니다.

 

 

게다가 카드보유현황,대출보유현황,연체보유현황,연대보증 현황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꽤나 괜챦을 어플 맞는거죠? 친구초대하면 나도 천원받고 친구도 천원을 현금으로 받을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카톡 모임에 날려봤는데 아무도 관심이 없습니다. 하하하.

 

 

토스어플에는 참 많은 기능들이 있지만 일일이 나열하려니 힘드네요. 지갑이 없어도 편의점에서 토스로 결제하고 카드없이도 출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실제로 해보지 않아서 직접 해봐야할 듯 싶어요. 정말 편한 기능같은데 cu와 gs25를 자주 이용하니까요. 금융관리를 한눈에 볼수있는 유용한 토스어플! 사용해보시고 무료 신용등급조회 서비스 간편하게 받아보세요. 만족하실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