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만을 고집하다가 새로나온 뉴쏘렌토가 너무 이뻐서 산타페를 구입하려고 3달동안 마음의 준비를 했건만, 매장에서 한번보고는 완전 반해버려 그날 바로 계약을 하고 기아자동차고 갈아탔답니다. 신차를 구입한지 벌써 2년이나 지나버렸어요. 2018년식은 라이트가 변형되어서 더 고급지고 이뻐졌더라구요. 신차를 구입하시거나 운행하시는 분들은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미리 숙지하고 체크해두셔야하겠지요? 현대에는 블루핸즈가 있다면 기아에는 기아 모터스 오토큐가 있답니다. 요즘 외제차들이 너무 흔해져서 국산차들의 인기가 떨어지는 것 같지만 서비스를 생각한다면 그래도 국산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가까운 오토큐를 방문해도 되지만 큰 결함이 있다거나 정밀서비스를 원하는 경우에는 직영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낫기 때문에 이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직영서비스는 예약하고 대기하는 분들이 많으니 미리미리 예약을 해두고 방문하세요. 

 

기아자동차 직영서비스센터

 

기아 자동차 직영서비스센터 찾아보는 빠른 방법! 

 

 

 포털사이트에서 바로가는 사이트를 검색해보니 "기아모터스"를 입력해야합니다.

 

 

구매정보,이벤트,시승서비스,멤버쉽 서비스등 다양한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신차를 구입하면 레드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요.

 

 

 

저도 10만원을 받아서 쇼핑몰을 통해 번호판이라던지 악세사리를 구입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직까지도 잘 쓰고 있네요. 좀 비싸게 샀지만 아이언맨,헐크,캡틴아메리카,토르의 고급진 방향제를 구입해서 차 앞에 붙혀놨는데 볼때마다 뿌듯하고 왠지 차를 지켜주는 느낌이 든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니 2018년식 신차들이 쏟아져나와있습니다. 니로,뉴스포티지,뉴쏘렌토등 suv로 기아차가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하나같이 디자인이 세련되고 이쁘네요. 홈페이지에 제일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직영서비스센터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행하다보면 궁금한점이 참 많은데요. 게다가 신차인 경우는 처음 접해보는 것들이 많아서 궁금한 점은 홈페이지에 정리가 되어있으니 헤매지 마시고 이곳에서 해결하세요. 예를 들어 버튼시동 스마트 키 차량의 중립주차는? 스마트 키 배터리 교환방법은? 블루투스 등록방법등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자주 찾는 질문 아래쪽으로 스크롤바를 조금 내리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중 정비거점 검색/예약을 선택하세요.

 

 

 

기아자동차 오토큐에 대한 정보를 한곳에 볼수 있고 온라인 정비 예약과 차량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검색/예약서비스가 나오면 구분을 눌러주세요. 그럼 직영서비스센터/종합서비스센터/전문서비스센터가 나옵니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해주는 직영서비스센터를 누르고 도/시/군/구를 선택합니다.

직영서비스센터를 찾는거라 작은 도와 시는 잘 나오지 않네요. 대부분 광역시에서 검색이 많이 됩니다.가까운 센터를 찾으셔야겠지요?

 

 

저는 경남지역에 살고 있으므로 부산광역시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상세보기를 누르면 위치/전화번호/영업시간등 자세한 정보를 보실수가 있답니다.

 

 

종합서비스센터를 눌러보니 가까운 지역에 있는 지점들이 많이 나오네요. 아무래도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영서비스센터는 그리 많지 않아서 좀 아쉽습니다. 방문전에는 헛걸음하지 않도록 미리미리 전화해서 예약해두시고 문의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기아 자동차 직영서비스센터 찾아보는 빠른 방법! 홈페이지만 방문하면 가능하네요.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

 

2017/11/17 - [생활팁] - 한글이 안쳐져요 100% 해결방법!

2017/11/14 - [생활팁] - 토스 어플, 무료 신용등급조회 서비스 금융관리를 한눈에!

+ Recent posts